알뜰생활 이야기

[압구정 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치료 상담 - 갑자기 두통이 생겨서요

지식찌우기 2015. 4. 28. 13:19


[압구정 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치료 상담 - 갑자기 두통이 생겨서요



며칠전에 교통사고 났었는데요~ ~
목쪽이랑 허리쪽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ㅠㅠ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갑자기 두통이 생겨서요
이 증상도 후유증과 관련이 있나요???
한의원에서 치료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지=morguefile.com]


[교통사고후유증치료 상담 답면]


안녕하세요? 압구정정인한의원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근골격계뿐만이 아닌 내과적, 자율신경계쪽도 손상을 주어 그쪽 계통의 증상들도 흔하게 나타납니다. 두통, 어지럼증 등의 머리와 관련된 증상도 자율신경계와 내과기능, 나아가서는 오장육부의 기능저하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두통이 오는 것은 전체적인 자율신경계의 균형이 깨져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충격은 체내의 자율신경계의 조절을 깨뜨리고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두통, 소화불량, 불면증, 심계항진, 우울증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뒤쪽 목쪽의 근육의 경직으로 인하여 혈액순환의 장애로 두통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는 좀더 자세한 검진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의 치료는 조기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후에 교통사고의 후유증의 유무는 조기치료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적절하게 이루어졌는가에 따라 그 양상이 많이 달라집니다.


일단 저희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자세한 검사와 진찰, 상담을 받으시고 그에 적당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02-588-7547 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압구정정인한의원 오시는 길] 압구정역​ 2번출구 또는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성수대교남단교차로 오일뱅크 옆건물 / 압구정 한양아파트, 압구정 현대아파트 압구정파출소 건너편 위치]


교통사고후유증 관련 칼럼

- 자동차사고 대표적인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4가지

- 교통사고 후 두통과 어지럼증 후유증 증상에 따른 치료 

-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오래가는 원인 4가지와 극복법은? 

-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생활 속 습관 4가지 TIP  

-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생긴 통증 생활치료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