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처진 얼굴주름 얼굴실리프팅시술 고민 주의사항 부작용

지식찌우기 2020. 6. 18. 22:47

처진 얼굴주름 얼굴실리프팅시술 고민 주의사항 부작용

 

#얼굴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 #실리프팅 #얼굴리프팅시술 #처진얼굴리프팅 #얼굴실리프팅부작용 #얼굴주름 #얼굴처짐 #처진얼굴 #실리프팅시술

 

 

요약: 얼굴 주름 때문에 실리프팅 시술을 생각하거나 계획을 세우신 분들에게 실리프팅 시술의 부작용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시술 효과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돼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면

사회생활하는데, 사람을 만날 때 자신감이 떨어지니까

다시 젊어지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리프팅 시술 후 모든 분들이

사람을 만날 때 자신감이 많이 업그레이드돼서 진짜 좋은 것 같다고 말합니다.

 

● 누구나 원하는 동안 외모!

나이가 들면서 이마에는 깊은 주름이, 얼굴에는 팔자주름과 눈가와 입가 목 주위에는 잔주름이 생기기 마련이고, 피부 탄력도도 떨어지면서 턱 라인 피부 처짐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런 피부 노화를 막는 방법으로는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시술과 녹는 실을 이용해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실리프팅 시술이 있습니다.

 

실리프팅에 쓰이는 실은 크게 비흡수성 실과 흡수성 실로 나뉘는데, 그중에서도 흡수성 실이 시간이 흐르면 사라져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요즘에는 돌기가 달린 실, 탄성이 더해진 실, 코일 형태의 실 등 리프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실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런 실들을 사용한 시술의 경우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술 시간이 짧고 붓기가 적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효과적인 시술을 받기 위해선 개인의 얼굴형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적합한 방식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하고 피부에 문제가 따로 있는 거고, 모양이 쳐진 문제가 따로 있습니다. 그래서 환자분의 피부 늘어짐과 탄력저하 상태에 따라서 시술 소재 방법이 틀려집니다.

 

예를 들면 이런 식입니다. 절개거상 대상이시긴 하지만 실리프팅으로 효과가 가능할 경우 귀앞 구레나룻 속으로 1cm의 피부절개 후 한 쪽당 거상코그실 the up 4줄 the oreum 2줄 피부탄력실 50개와 녹지 않은 엘라스티꿈 2줄 + 볼 지방이식 시행 후 피부의 잡티제거를 위해 일주일째 레이저 시술 시행.


시술 후에는 삽입된 실이 움직이거나 끊어질 수도 있으므로 경락 같은 과도한 마사지는 피하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에 세균이 침투해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으므로 시술 후 2주일간은 목욕이나 사우나를 삼가야 한다.

※ 주의사항 : 과교정에 유의해서 해야 합니다. 또한 실이 너무 짧으면 효과 낮고 유지기간 잚음, 실이 너무 길면 효과 높지만 시술시 전문의 부담이 높고 하고 났을 때 멍이나 부작용이 잘 생김. 그래서 여러 곳에 방문해보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상담을 해주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 리프팅은 돌기가 달린 실을 이용해서 피부 속 조직을 끌어당기는 방법입니다. 돌기는 중심을 기준으로 다른 방향으로 달려있는데, 돌기가 조직을 물고 위로 올리게 되면서 실 리프팅의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실리프팅은 단순히 리프팅 효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지방 재배치의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실리프팅의 부작용이나 유지기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리프팅은 생각보다 부작용이 적고 안전한 편입니다. 유지기간은 실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만,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탄력있는 피부로 10년이상 지속되는 금실리프팅이란 것도 있습니다.

| 더 보기 =>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

◆ 실리프팅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면

1. 얼굴에 붓기가 발생함. (개인차가 있는 부작용이며, 붓기는 환자마다 다릅니다)

2. 혈관이나 신경 손상 우려 (캐뉼라로 예방 가능)

3. 시술 시 통증 (국소마취 시에 통증이 있지만 마취 후 시술 시엔 안 아픔)

4. 실리프팅 시술 후 통증엔 개인차가 존재 (실이 길이에 따라 차이도 있음)

5. 딤플 현상 (보조개처럼 생긴 부작용으로 실의 깊이가 표피 가까이 예상보다 얕게 들어갔을 때 발생)

6. 시술자가 실을 당겨보면 딤플 유무를 알 수가 있음. 딤플 현상은 시술 시 사전 예방이 가능함. 단, 실을 끊고 나서 실이 이동하면서 생기는 딤플 같은 경우 예방 및 해결이 어려움.

7. 딤플을 만들지 않는 것이 실리프팅을 다루는 기술이 차이입니다.

8. 우는 현상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생기는 경우는 실이 너무 깊으면 효과가 적고, 실이 너무 얕으면 부작용이 큼. 이런 현상이 없는 적절한 깊이에 넣는 것이 중요함.)

9. 부작용 없는 실리프팅은 시술 깊이가 가장 중요함.

 

◈ 안전하고 효과적이고, 후회 없고,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는 얼굴리프팅을 받고 싶다면...

 

주름 쳐진 얼굴 때문에 실리프팅 시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얼굴노화 원인(피부 탄력의 원인, 지방층의 원인, 근막의 원인) 별로 분석해서 주름 및 볼륨 감소 그리고 피부 노화를 개개인의 얼굴 골격 특성을 고려해서 맞춤형 시술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1시간 이상 정확하게 컨설팅 상담해 주는 곳에서 개선하는 시술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고, 후회없고,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는 얼굴리프팅을 생각하신다면, 먼저 아래 알려드리는 곳에서 무료컨설팅 상담을 받아 보신 후 여러 곳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습니다.

 

▶▶▶제대로 알고 시술할 곳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본인이 궁금한 것에 대한 것을 모두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이며, 추가로 몇 군데 상담을 받다 보면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좋은지, 안 하는 것이 나은지, 지금 한다면 어디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본인이 확실히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동안 얼굴리프팅에 대한 모든~ 울쎄라, 슈링크 초음파리프팅과, 민트실, 실루엣, 엘라스티꿈, 금실리프팅과 같은 실리프팅 방식~ 등 소재 및 시술.부작용 등에 관련하여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동안얼굴만들기 무료컨설팅 상담 받아보기 ☜링크클릭]

(정확한 정보 전달과 이해를 시켜드리기 위해 최소 1시간 정도 컨설팅을 해드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셔야 가능합니다.)

 

[출처] 처진 얼굴주름 고민? 얼굴실리프팅 시술 주의사항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