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정보 이야기

실비보험가입조건. 실비보험비갱신, 갱신♣ (부제: 실비보험료 7가지 체크사항)★

지식찌우기 2016. 9. 22. 15:20

실비보험가입조건. 실비보험비갱신, 갱신♣ (부제: 실비보험료 7가지 체크사항)★


☞실비보험보험료 추가절약 방법.. 온라인 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면 줄일 수 있다?

Sylvie insurance conditions. Sylvie insurance renewal, renewal♣ (subtitle: actual premiums seven kinds of check points)★

[실비보험가입조건.실비보험비갱신,실비보험갱신,실비보험료,실비보험가입]


[또 보험료 인상] 2016년도 10월 보험료 인상되기전 보험 가입하세요


▶의료실비보험이란?


실비 보험과 실손보험, 의료실비보험 모두 같은 뜻을 의미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각종 사고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 경우 그 치료비만큼을 보상해 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사소한 질병부터 성인병 등 큰 중대질병, 상해사고까지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하며 국민건강보험 비급여대상에 포함되어있는 고가의 검사비 또한 보장합니다. 병원치료비 50만원이 나왔다면 치료비 50만원을 실비 보상해주는 보험이고 본인부담금은 본인이 부담해야하는데 최근 본인부담비율이 점차 올라가고있는 실정입니다.


많은 은퇴설계 전문가들은 노후대비를 위해 민영의료보험을 통해 노년층이 걸리기 쉬운 중대질병 진단과 치료비, 재해로 인한 수술입원비, 간병비, 장례비용 등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둬야 한다고 말합니다.


정부에서도 국민건강보험의 부담이 가중되어 새로운 민영의료보험 형태의 의료실비보험가입을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평균수명이 100세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맞춰 보험상품들도 100세만기에서 110세 만기 상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므로 현시대에 맞는 만기상품을 선택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보험사와 보험견적을 따져보고 인터넷보험가입을 하고자할때, 보험추천상품을 체크해보고 보험료비교, 보험료견적을 확인한 후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사별 보험료는 천차만별! 보험가격비교+보험료차이 1분이면 보험료 줄이기 OK!
- 월보험료가 싼 출시보험 비교견적 의료실비 보험사별 한눈에 비교! ▶ www.실손보험비교사이트순위.kr


이러한 보험비교견적은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보험료비교, 보험료견적과 더불어 실손의료비보험가입조건까지도이메일로 확인받아 볼 수 있기때문에 가입 전 정확한 실비보험가입조건을 확인하여 나에게 맞는 보험상품으로 현명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료계산&보험비교견적


의료실비보험 가입 전 확인해야 할 사항으로 순위와 보장내용도 있지만 그에따른 해당상품의 보험료 또한 중요하게 알아봐야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실비보험의 보험료는 각 보험사 상품별로도 다르지만 본인의 나이, 성별, 병력 등 조건별로 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가입 전 보험비교견적을통한 확인을 필수로 권해드립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한다면 보험료계산, 보험견적 등 보험비교견적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보험(다이렉트실비보험)


번거롭고 쓸데없는 보장은 빼고 나에게 꼭 필요한 보장만을 골라 가입하여 보험료는 저렴하고 좀더 현명한 가입이 가능한 상품을 다이렉트보험이라 말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가입절차와 내가 어떤 암보험에 가입하였는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바로 다이렉트보험(다이렉트실비보험)의 장점입니다.


▶종합보험이란?


종합보험이란 기본적인 상해, 질병사망, 후유장해, 암, 배상책임, 운전자담보, 의료실비, 2대질병, 이식수술비 등 이밖에 다양하고 많은 분야를 보장하는 보험상품입니다. 쉽게말해 하나의 보장만을 중점적으로 보상해주는 보험을 한 보험으로 모아 보장해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또한 종합보험은 하나의 보험에 모든 담보가입이 가능하므로 관리하는 면에서 편리하고 실용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비보험 가입 전 체크리스트 7가지]


1. 보험가입은 언제하는것이 좋을까요? (실비보험가입조건)


실비보험가입조건은 지금당장 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험료는 해마다 꽤 많이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정이율 자체가 인하되고있는 추세기때문에 그만큼 보험료가 오르게 됩니다. 보장성보험의 경우 동일한 보장이라도 나이별로 보험료 자체가 다르게 되는데 34세에서 35세가 되면 그만큼 보험료가 올라가므로 나이가 적을 때 보험가입을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실비보험 가입조건?
실비보험가입조건이 각 회사 상품별로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실손보험가입조건은 최대 가입연령이 64세~70세로 제한되어있으므로 고령자의 경우 가입이 제한되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손보험은 실제 발생한 의료비를 한도로 보상하는것이므로 두개 이상의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하여도 여러 보험사가 보장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나누어 지급(비례보상)하기 때문에 단체와 개인 실손의료보험에 중복으로 가입한 경우에도 비례보상 하므로 실손보험가입조건을 확인하고 반드시 중복가입을 확인해야 합니다.


2. 매년 보장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단독실비보험을 포함하여 실비보험의 종류는 많지만 매년 보장이 줄어들고있는 추세입니다. 입원일당이나 배사책임 등 소비자에게 유리한 보험들이 없어지거나 보험료 또한 크게 오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험사 입장에서는 손해율이 증가하여 손해를 봤으므로 보험료를 올려 그 손해를 만회하기 위해 매년 보장이 줄어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3. 갱신, 비갱신 여부를 파악하라.


갱신형상품은 당장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갱신시점마다 보험료가 오르는 점을 유의해야합니다.


*비갱신실비보험이란?
비갱신실비보험은 보험료가 오르지않고 동일한 보험료를 납입하여 향후 보험상품이 손해율이 올라간다 해도 보험료 부담이 덜할 수 있습니다. 오르지않고 동일하게 매달 보험료를 납부하는것이 비갱신실비보험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보험을 가입할때에는 실비보험순수보장형 또는 비갱신실비보험상품을 추천합니다.


요약해서 정리하자면 갱신형보험은 일정한 주기(1년 혹은 3년)마다 보험계약이 갱신되는 보험입니다. 피보험자의 위험률/연령 및 보험사의 손해율 등을 감안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보험료가 인상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비갱신형실손보험이란?
처음 청약당시의 보험계약을 변경없이 보험만기까지 유지하여, 초회보험료 및 보험보장과 최종보험료 및 만기시 보험보장이 동일한 보험입니다.


4. 보험료비교는 필수 (실비보험비교)

보험가입 시 보험료(실비보험비교)를 꼼꼼히 잘 체크한 후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료가 1만원만 차이가 나도 20년을 납부하게되면 240만원이라는 적지않은 보험료 차이가 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좀더 합리적인 보험가입을 위해서는 가입 전 비교는 필수입니다.


일반 보험상품들에 이어서 다이렉트보험상품들이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있는 추세입니다. 다이렉트실비보험 또한 실비보험상품의 한 종류로써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해 본 후 가입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5. 조회보험료할인은 꼭 챙겨라.


할인혜택을 몰라서 받지 못하는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꼭 확인한 후 할인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6. 보장기간은 길수록보험효과는 극대화.


질병에 대한 위험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커지게되는데 가입 후 중도에 다시 가입하게되면 보험료부담이 상대적으로 커지게 됩니다. 보장성보험의 경우 80세 만기인 경우도 많은데 가능하다면 100세 만기이상으로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7. 고액치료비가 요구되는 질병은 보장금액을 크게 설계.


일반적으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의 고액치료비 관련된 질병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질병으로 보장되는 금액도 커야 치료비로서의 활용가치가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회사의 꼼꼼한 분석과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실비보험과 갱신형 의료 실비보험의 상품별 장,단점과 보험료 비교까지 꼼꼼히 잘 체크하여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순히 의료 실비보험 가입 상담만이 아닌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보장대비 보험료의 효율을 가장 나은 조건으로 설계받을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 보험사별 보험료는 천차만별! 보험가격비교+보험료차이 1분이면 보험료 줄이기 OK!
- 월보험료가 싼 출시보험 비교견적 의료실비 보험사별 한눈에 비교! ▶ www.실손보험비교사이트순위.kr


Sylvie insurance conditions. Sylvie insurance renewal, renewal ♣(subtitle: actual premiums seven kinds of check points) ★

[실비보험가입조건.실비보험비갱신,실비보험갱신,실비보험료,실비보험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