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생활 이야기

[자동차보험한의원] 교통사고병원 치료 - 교통사고후 목 통증과 두통, 어지럼증이 심해져요

지식찌우기 2015. 5. 1. 10:07


[자동차보험한의원] 교통사고병원 치료 - 교통사고후 목 통증과 두통, 어지럼증이 심해져요



교통사고난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엑스레이 상으로는 이상없다고 했어요
그런데 며칠전부터 목도 아프고 두통이 점점 심해지면서
어지럼증까지 생기고
귀에서 "삐~~"하는 소리도 들리고 ..


어제 새벽에는 목이 아파서 깰정도로
목 통증과 두통,어지럼증이 점점 심해지고 있어서요


한의원에서 치료가능할까요?




[이미지=morguefile.com]


안녕하세요? 압구정 정인한의원입니다.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인체는 차량이 다 흡수하지 못한 충격을 몸으로 받게됩니다. 이때, 외상이 없더라도 사고시의 충격으로 인해 몸의 흐름이 깨어졌거나, 외상 또는 부상으로 인해 몸 안에 어혈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어혈은 혈액순환을 방해하며 몸의 곳곳에 머물러 통증을 유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어혈로 인해 두통, 어지러움증, 메스꺼움이나 불면증, 소화장애 등의 2차적인 후유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에는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된 증상과 원인을 자세히 살펴 그에 맞는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침과 탕약, 그 밖에 다양한 한방치료는 이러한 교통사고의 후유증을 치료하는데 상당한 장점과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기 위한 대부분의 한방치료가 자동차보험 적용대상이 됩니다.

 

정확한 진단과, 본인의 몸 상태에 맞는 치료를 위해 한의원에 방문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한의원으로 내방하시거나 전화문의(02-588-7547)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니다. 감사합니다.


[압구정정인한의원 오시는 길] 압구정역​ 2번출구 또는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성수대교남단교차로 오일뱅크 옆건물 / 압구정 한양아파트, 압구정 현대아파트 압구정파출소 건너편 위치]


교통사고후유증 관련 칼럼

- 자동차사고 대표적인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4가지

- 교통사고 후 두통과 어지럼증 후유증 증상에 따른 치료 

-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오래가는 원인 4가지와 극복법은? 

-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생활 속 습관 4가지 TIP  

-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생긴 통증 생활치료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