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생활 이야기

자영업자폐업, 인테리어 철거비용 부담... 착한 철거업체 인기

지식찌우기 2018. 9. 19. 19:28

자영업자폐업, 인테리어 철거비용 부담... 착한 철거업체 인기


요즘에는 새로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1인 회사, 각 매장, 상가 등이 많다. 그래서 자영업자들이 창업 후 장사가 안 돼 폐업을 할 때, 꼭 필요한 게 인테리어 철거, 폐기물 처리라는 과정이다. 문제는 철거공사를 하는 과정에서도 철거비용 부담으로 고통이 만만치 않다.



철거 작업을 필요로 하는 사람도 늘고 있는데, 수많은 업체 중에서 제대로 된 곳을 선택하려면 오랜 경력을 통해 철거 자재 종류에 따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철거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하며, 비용이 너무 과하지 않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창업.폐업을 도와주는 ‘이예원인테리어’는 각종 자영업자 상가, 매장, 인테리어 등의 시공.철거 전문업체로 인테리어시공을 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철거시에도 시공을 하는 사람들이 철거를 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기 않게 건물주가 요구한데로 원상복구로 만들어주는 전문가들이다. 공사.철거사업 경력 자체가 오래 되었으므로 빠른 시일 내로 착한견적으로 저렴하게 철거해야 할 경우 바로 문의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테리어철거 업체를 선택할 때는 숙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기술이 뛰어난지, 철거 건물 혹은 자재가 업체에서 철거해가는 게 맞는지, 철거 후 폐기물을 잘 처리하는지 따져야 한다. 또한 철거견적을 너무 비싸게 받지는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예원인테리어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후원하기 위해 타업체보다 20~30% 정도 철거비용이 저렴하다. 인건비 외는 철거공간, 폐기물, 화물차 등 정해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내기 때문이다. 문의는 부담 없이 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중시하여 철거 중 잡음이 생기지 않게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진행한다. 사무실이나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거나 폐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문의 후 철거 작업을 진행하면 된다.

이예원인테리어 시공.철거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견적 문의는 유선(010.5094.5987)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