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뷰티 이야기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동안얼굴 유지된다고

지식찌우기 2020. 6. 18. 23:13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동안얼굴 유지된다고

 

#골드리프팅 #금실리프팅 #주름개선효과 #동안얼굴만들기 #10년젊어지는얼굴

 

 

강남엄마들이 자연스럽게 다시 젊어지고 동안 얼굴이 오래 유지되는 시술을 남몰래 하고 가는 것이 바로 금실리프팅입니다. 그 이유는 쳐진 얼굴을 한 번의 시술로 다시 주름개선효과와 탄력있는 피부로 10년이상 지속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금실리프팅은 실리프팅 종류 중 일정시간이 지나면 녹아없어지는 녹는실의 원리와 비슷합니다.

녹는실리프팅과 차이점은 녹는실에 99.9% 순도의 금을 코팅하여 얼굴의 피하층에 자입하는 리프팅 시술로 피부에 삽입된 금실이 천연 콜라겐과 피부 내 모세혈관 생성하고 주변에 혈류량을 증가시켜 주름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녹는실만을 이용한 매선 시술에 비해 금이 가지는 효과를 추가를 볼 수 있는 항노화 시술로 피부의 탄력효과를 주는 것이 아니라, 금사를 삽입하므로써 피부안에서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을 하게됩니다. 그러므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탄력있는 피부로 10년이상 지속되는 시술입니다.

주름살을 펴는 데에도 효과가 아주 좋지만 쳐진피부의 탄력과 피부 내 모세혈관 생성(발달)으로 피부 혈액순환이 좋아져 피부톤이 아주 좋아지는 미백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순금의 효과는

1. 순금은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강화해 줍니다.

2. 순금은 피부세포의 항산화력을 강화하여 피부 세포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3. 순금은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피부 미백의 효과가 있습니다.

 

 

금실리프팅은 노화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톤이 어두워지신 분들, 그리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금실리프팅을 선택하는데 있어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금 자체로 실을 만든 금실을 사용하는 경우, 녹지 않고 피부속에서 고정되지 못하고 움직여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금실의 종류를 면밀히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인기있는 금실매선으로는 기존의 사용되어 오던 금실과 달리 순금울 나노 입자화시켜 매선실을 제작한 것으로 체내에서 6-7개월 정도 지나면 완전하게 분해되어 체외로 배출되어 이물질으로 인한 부작용의 우려가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금실리프팅에 사용되는 녹는금실매선의 효과로는

1. 이온작용, 혈액 순환 촉진으로 노화방지 및 기미제거를 돕습니다.

2. 호르몬 분비 촉진, 피부 활성화로 주름 방지, 주근깨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3. 해독작용으로 인한 여드름 치유, 피부 염증 방지, 면역 강화를 돕습니다.

4. 신진대사 활성화, 피부 기능 재생에 효과적입니다.

 

이처럼 기존의 일반 매선과 비교하였을 때 리프팅되는 효과로써는 기존의 매선이 가시돌기가 있어 더욱 확실한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에 특화되어 있으며 골드매선의 경우에는 피부의 탄력을 도와 리프팅되는 효과가 있으며 해독작용을 통해 면역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 금실리프팅이 필요한 경우

ㄱ. 피부 노화 예방과 피부 디톡스가 필요하신분

ㄴ. 스트레스와 우울증 등으로 피부가 심하게 지쳐 있으신 분

ㄷ. 피부 탄력과 주름이 고민이신 분

그런데 금실리프팅을 받을 때 조심해야할 것이 있는데 반드시 순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피부 속에 고정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체내에서 분해되어 사라질 수 있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인증을 받지 않은 매선으로 시술을 받게 될 경우 매선이 녹아 없어지질 않아 이물질으로 인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다양한 리프팅 시술이 출시되고 있지만 환자의 피부 타입에 적절한 리프팅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리프팅 시술이 각각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적절하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숙달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길 바랍니다.

 

◈ 안전하고 효과적이고, 후회 없고,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는 얼굴리프팅을 받고 싶다면...

 

주름 쳐진 얼굴 때문에 실리프팅 시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얼굴노화 원인(피부 탄력의 원인, 지방층의 원인, 근막의 원인) 별로 분석해서 주름 및 볼륨 감소 그리고 피부 노화를 개개인의 얼굴 골격 특성을 고려해서 맞춤형 시술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1시간 이상 정확하게 컨설팅 상담해 주는 곳에서 개선하는 시술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고, 후회없고,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는 얼굴리프팅을 생각하신다면, 먼저 아래 알려드리는 곳에서 무료컨설팅 상담을 받아 보신 후 여러 곳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습니다.

 

▶▶▶제대로 알고 시술할 곳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본인이 궁금한 것에 대한 것을 모두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이며, 추가로 몇 군데 상담을 받다 보면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좋은지, 안 하는 것이 나은지, 지금 한다면 어디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본인이 확실히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동안 얼굴리프팅에 대한 모든~ 울쎄라, 슈링크 초음파리프팅과, 민트실, 실루엣, 엘라스티꿈, 금실리프팅과 같은 실리프팅 방식~ 등 소재 및 시술.부작용 등에 관련하여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동안얼굴만들기 무료컨설팅 상담 받아보기 ☜링크클릭]

(정확한 정보 전달과 이해를 시켜드리기 위해 최소 1시간 정도 컨설팅을 해드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셔야 가능합니다.)

 

[출처] 금실리프팅 왜 하나? 주름개선효과로 10년 젊은 얼굴 유지된다고.